뉴스 | 엔데믹 시대 피부관리는 ‘나노팜 효소클렌저 파워엔자임’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노지킴이 작성일23-06-14 10:34 조회51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나노팜 제 98차 피부강좌 ‘여름철 피부관리와 효소클렌저’ 성료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나노팜은 지난 11일 98차 나노팜피부강좌(사진)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피부강좌에서 나노팜 영업부 권흥주 부장은 ‘여름철 피부관리와 효소클렌저’라는 제목의 주제 발표를 통해 “지난 1일 코로나19 엔데믹 공식 선언 이후 외출 증가로 기본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나노팜의 효소클렌저 ‘파워엔자임’에 대해 집중 소개했다.
나노팜의 파워엔자임(40g,85g)은 자극이 없는 약산성(pH5.5) 효소 세안제로 여름철 땀과 미세먼지로 막힌 모공 속을 깨끗이 제거해 주며, 일반 폼클렌징이나 비누와는 달리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는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식물성 효소(파파인)와 동물성 효소(프로테아제)가 이상적으로 배합돼 지방 성분과 단백질 성분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는 장점도 있다.
한편 이번 피부강좌에는 이선화 원장(알포유테라피)의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이 원장은 “나이가 들수록 생체 전기 신호가 자연 감소해 세포간 통신이 줄고 콜라겐과 같은 필수 단백질 생성도 감소해 피부 노화 증상이 발생한다”며, “ 알포유에너지테라피는 미세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세포간 통신을 촉진하고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신경 테라피”라고 소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이외에도 손지희 원장(부천, 손지희 수기 테라피)이 나노팜 세안제 파워엔자임으로 효과를 본 자신의 10년간 체험사례를 전하며 참석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